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, 송가인-내 감정의 사진 (가사/음악듣기) 볼께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8. 23:37

   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, 송가이다 나의 감정의 사진(가사/음악 듣기)​ 실수 트로트 우승자 송 카인의 목소리에 빠진 1~엔카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깜짝 놀라게 한 송가의 이 이번에는 발라드에서 나의 감정을 잡고 말았어요 가급적이면 실전을 잘 안 하는데 동백꽃이 필 무렵이 끝났으면 안 좋서 TV와 멀어지는 sound...사랑의 불시착이라는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.​


    >


    사랑의 불시착 소음 뻔한 로맨스 이야기인 줄 알고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...드문드문 1회에서 본방을 받은 뒤 깊은~ 빠져서 방영 중단에는 토 일.아무것도 못하고 멘붕


    사랑의 불시착 스토리 뿐만 아니라, ost까지 화재로 오르고 있습니다.거의 매일 엔딩 장면에서 숨이 멎을 위험을 느끼면서 흉악하게 보고 있는데...8화 엔딩씬은 총성처럼 고요 그리고 들려오는 목소리


    끝나고 이 가수 누군지 찾아보니까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야~~ 엔? 오~ 뭔가... 이런 반응 이상해요?​


    >


    사랑의 불시착 ost 송가인 - 내 감정의 사진, 하지만...어제 첫 회가 끝나고 엔딩에서 당신과 마주보며 불렀던 그 노래 は♪는.. 또 심장이 멈춘다.... 몇번을 들어도 나오는 심장을 어찌할 도리가 없네요..^^​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, 송가이다 나의 감정의 사진(가사/노래 듣기)


    ​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, 송가이다 나의 말 sound의 사진(가사)​데 쿠와 마주보고 입 맞추고 불 동노렛의 소리를 기억할 것 조용히감은 나쁘지 않은 두 눈 속에 당신의 모습을 전부 sound에 봅니다.함께 걸었던 이곳에 단독이 당신의 이름을 불러봅니다.시린 겨울도 어두운 밤도 함께 있어 sound에 나는 웃었다 그대 내게 준 그 봄에 우리들의 영원을 빌었던 두 눈에 모두 sound는 작은 사진처럼 당신은 여전히 남아 있네요.꿈같은 운명이 사라진 대도둑 sound 깊숙히 새기고 이 길에 홀로 남아 있어도 이렇게 그댈 봐요 그대 얼굴 그대 숨쉰 모든 순간 지울 수 없는 작은 그 사진처럼 영원히 그 마음 속에 영원히 아는지 부끄럽지 않아요 당신 때문에 오항상도 제가 살고 있습니다.외롭지 마. 또 아프지 마.이렇게 나의 MA Sound로 살아간다.댁과 마주 보고 입을 맞춘 노랫소리를 기억하겠지.​


    >


    ​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, 송가이다 나의 말 sound의 사진(가사)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