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멋진 여성의 대표 배우 시노하라 료코 이야…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6. 22:55

    >


    ■ 프로필인 973년 8월 일 3일 출생. B형. 군마 현.20일 8년 일본 폰 아카데미에서 여우 주연 상을 수상.남편은 24살 연상의 배우 이치무라 마사치카.동경의 연예인은 본인 카모리아키모토인


    >


    옛부터 본인 카모리 아키 본인을 동경하고 있어 아내 sound로 산 CD가 본인 카모리 아키 본인의 "슬로우 모션"이라고 한다. 본인의 인생곡으로, 이 노래로 오디션을 봤다고 한다.横데뷔 시대


    >


    >


    시노하라 료코는 한 990년에 사랑 기석 그룹 『 도쿄 퍼포먼스 돌 』로 연예계 데뷔했다. 데뷔 시절, 일이 없었던 시절, 당시 도쿄에서 후지 TV 가까이의 초식품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을 것이다.​


    >


    그러나 그런 그녀에게 행운이 찾아오는데 즉석 1994년 당시, 지난 유행의 프로듀서였던 코무로 테츠야가 프로듀스를 받고 시노하라 료코 with t.komuro명의로 『, 그리움과 안타까움과 강인함과 』을 내놓았지만 무려 220만장을 넘어 대히트했다. 또 이 곡으로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면서 제동을 걸었다. 그 후 쭉 코무라 테츠야로부터 프로듀싱을 받으면서 시노하라는 히트곡을 연발했지만, 시노하라는 "노래가 히트한 것은 나의 힘이 아니었다. 고무로 데쓰야 씨의 힘으로 팔린 것이라며 괜찮은 실력이 없었다고 답했다.■본격적으로 배우의 길로...


    >


    코무로 데쓰야 프로듀싱을 친국어과인 시노하라는 이노우에 요수이를 비롯한 유명인사들에게 불려갔지만 결과는 차례로 좋지 않았다. 이렇게 가수 활동이 무너질 무렵 시노하라는 이과인가와 유키가 연출한 무대 햄릿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.​ 2003년 주연 드라마 『 나의 마법사 』에서 연기력을 높게 평가되지만 그 후에 『 빛과 함께...자폐아를 안고"연속 주연을 그 다소 논리를 당했다.​


    >


    그리고 2005년 드라마 『 아네고 』과 이듬해에 방송된 『 파견의 품격 』에 이상적인 상사와 멋진 여성의 이미지로 정착하고 여성들의 동경의 대상이 됐다.​


    >


    시노하라 료코의 주연 언페어가 인기를 얻어 영화화되었다. 한가지 책의 수입은 27억엔, 2편은 23억엔, 3편은 20억엔을 달성하고 잇달아 히트했다.​


    >


    『 마지막 신데렐라 』에서는 배우 미우라 하루마와 함께 그리는 러브 이내용로, 평균 시청률 한 5.2%를 기록하며 트렌드를 얻었다.​


    >


    『 어른 여자 』에서는 40세의 독신 여성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이다. 이 드라마에서는 에구치 요스케와 키스신이 여성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았다.​


    >


    2017년 게츄크도라마 『 민중의 적 』에서 게츄크 주연을 맡았다. 예전에 월정 드라마 '달의 연인'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, 아쉽게도 월정 주연은 이번이 처음입니다. 그러나 최저 시청률 4.6%를 기록하며 역대 게츄크 최저 최악의 기록을 남겼다.​


    >


    2018년 공개한 『 북한의 벚꽃의 지기 』에서는 사카이 마사토와 부부 연기를 하는 우리 나라 신라 원작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『니 』에서 시노하라 료코의 어린 시절을 히로세 스즈가 담당했다.​


    >


    같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원작인 영화 "인어가 잠든 집"에서는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별거중인 가면 부부를 연기했다.​


    >


    20하나 9년 6월 개봉되는 영화 『 오늘도 괴롭혔던 도시락 』에서 주연을 맡은 시노하라 료코. 이 영화는 아메바 블로그 데일리 랭킹으로 1위를 차지한 작품으로, 시노하라의 여자 아이 역은 키쯔코 쿄코가 맡았다.■여우주연상 수상!


    >


    드라마에서 많은 여우주연상을 받은 시노하라 료코가 드디어 영화에서도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.​* 제43회 호지 영화 상 여우 주연 상 『 인어가 잠든 집 』* 제42번 하는 거야 아카데미 여우 주연 상 『 인어가 잠든 집 』 『니 』 ​ 주연 여배우상 뉴스를 매니저로부터 듣게 된 시노하라 료코는 "조 썰매 타기에는 뭐 말인지 몰랐지만 호치 영화 상 여우 주연 상이란 말을 듣고 솔직히, 쓰러질 뻔했습니다. 제가 상을 받다니... 아내 얘기고 내가 상을 받을 줄 몰랐다고 소감을 남겼다.시노하라료코의남편은이치무라마사치카


    >


    >


    2005년에 시노하라 료코는 24세 연상의 배우 이치무라 마사치카와 결혼했습니다. 두 사람이 쵸소움 만난 곳은 200일년에 상영된 자기와 유키오의 연출 무대인 『 햄릿 』 ​ ​ ​ ■ 시노하라 료코의 성격


    >


    시노하라 료코는 무심코 본인의 성격을 "뭔가 내용이 서툰 사람이 있으면 "이렇게 내용하면 괜찮아요!"라고 내용하는 타입"이라고 한다. 생각이 본인 언어 본인을 밝히는 타입이라고 한다.​​


    사진출처 구글링 이웃환영(이웃X)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